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원작 리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원작
안녕하세요. 이번 드라마 포스팅에서는 현빈의 복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원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방영 전부터 쟁쟁한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았는데요, 현빈과 박신혜가 주연으로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배우 캐스팅뿐만 아니라 가상현실 게임이라는 참신한 스토리 라인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박신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줄거리는 먼 이국땅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사업가 유진우(현빈)이 사업차 방문한 도시의 한 호스텔에서 전직 바이올린리스트 정희주(박신혜)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증강현실 AR 게임을 주제로 펼쳐지는 가상 스토리 속에서 액션, 로맨스, SF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국적인 느낌의 영상과 가상세계라는 독특한 스토리, 거기에 명품 주연 배우까지 만나 이전과는 전혀 다는 컨셉의 드라마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작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아직 방영 2회차 밖에 안됐지만 벌써부터 시청률 7%이상을 달성하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전개, 연기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참신한 소재 때문인지 시청자들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원작이 따로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원작은 따로 없고 송재정 작가님이 직접 쓴 스토리라고 합니다. 드라마 W 때 처음 작가님을 알게되었는데 정말 집필하는 드라마마다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고 참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